정치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최현호 후보, 선관위 국회의원 후보 등록
충북장애인부모연대 청주시지회와 발달장애인관련 의제 논의
기사입력  2020/03/26 [20:37]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미래통합당 최현호 후보(청주 서원)26일 오전 청주시 서원구 선거관리위원회를 방문 첫 번째로 제21대 국회의원 후보로 등록했다.

 

최현호 예비후보는 등록 후 가진 인터뷰에서 문재인 정권의 폭정을 견제하기 위해서 미래통합당과 최현호를 지지해 달라고 당부하며 더욱 더 겸손하고 항상 낮은 자세로 최후의 순간까지 최선을 다할 것이다면서 이제는 국회의원도 명망가들만의 전유물이 아니라 평범한 시민도 당선 될 수 있다는 이정표를 반드시 세우겠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또한 이날 충북장애인부모연대 청주시지회 집행부와 간담회를 하고 발달장애 국가책임제, 주간활동서비스 보편적 시행, 장애인 등에 대한 특수교육법 개정, 중증중복·발달 장애인의 노동권·주거권·건강권 보장 등의 의제를 논의했다.

 

최 후보는 장애인 관련 사항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갖고 있으며 대부분의 장애인 복지시설이 청주시 북부권에 위치, 서원구 장애인들의 접근에 어려움 많다장애인 전용 맞춤형 물리치료시설 등을 갖춘 장애인 케어센터 건립과 장애아동 전담 보육시설의 설치가 시급한 만큼 국회의원이 되면 장애인 관련 모든 정책을 면밀히 검토하겠다고 말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충주시, 2020 대한민국 브랜드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