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증평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증평군, 방범용CCTV 일제점검 추진
기사입력  2020/03/28 [06:27]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증평군이 오는 6월 말까지 증평군 영상관제센터와 연계 운영 중인 방범용 CCTV와 차량번호인식 카메라 649대에 대한 일제 점검을 벌인다.

 

군은 이 기간 동안 CCTV 촬영부 및 제어부 상태와 구조물 연결상태, 비상벨 정상 작동여부, 촬영 각도 적정성 등을 살피고 주변 장애물은 제거한다.

 

특히 방범용 CCTV 중 교체가 시급한 74대의 카메라를 우선적으로 찾아내 6월까지 새 것으로 교체한다.

 

교체 시에는 주변 가로등 등 현장 상황에 따라 카메라 종류를 달리하며 양질의 영상자료를 확보한다는 방침이다.

 

차량번호인식 카메라에 대해서는 야간에도 차량번호 인식이 완벽히 이뤄질 수 있도록 야간 현장점검을 실시한다.

 

변인순 증평군 안전총괄과장은 사건이나 사고는 예고 없이 찾아오기 때문에 사전 점검을 통한 대비가 무엇보다 중요하다, “군민들이 안전하게 생활 할 수 있도록 CCTV 운영 및 점검에 만반의 준비를 해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증평군에는 방범용 CCTV 560, 차량번호인식 카메라 89대가 가동중이다.

 

방범용 CCTV는 증평군 영상관제센터에서 관제요원 12명이 2교대로 24시간 동안 살피고 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