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옥천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옥천군, 2분기 소비투자분야 신속집행 보고회 진행
기사입력  2020/05/28 [23:03]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옥천군은 28일 김재종 군수 주재로 20202분기 소비투자분야 신속집행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보고회는 각 부서장이 참석한 가운데 예산집행현황에 대해 점검하고 부진사업의 애로사항에 대한 심도 있는 논의를 통해 침체된 지역경제회복을 위한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군은 각종 공사 선금지급, 관급자재 선고지, 긴급입찰, 계약심사와 적격심사 기간단축 등 신속집행 지침을 적극적 활용하고 선결제·선구매를 통하여 침체된 내수경기를 활성화할 예정이다.

 

한편, 25일 기준 2분기 소비투자분야 목표액 718억원 대비 315억원을 집행했다.

 

또한, 군은 옥천군 재난극복지원금 51억원 추가 지급을 통하여 코로나19로 타들어 가는 지역경제를 살리는 단비 역할을 할 예정이다.

 

김재종 옥천군수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역경제가 침체되어 지방재정 신속집행이 더욱더 절실해 지고 있다.”공직자 모두가 적극적인 예산집행을 통하여 우리군 지역경제 활력에 앞장서 달라고 당부했다.

 

향후 매주 확대간부회의 및 현안회의를 통한 대규모 시설비 사업을 집중 점검하여 남은 상반기까지 집행실적 제고를 위해 총력을 다할 예정이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