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20학년도 청주시학교학부모연합회장 고현주 회장 선출
기사입력  2020/07/01 [07:34]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청주교육지원청(교육장 구본학) 대회의실에서 630일 오전 10, 청주지역 초···특수학교 학부모회장이 참석하여 '청주시학교학부모연합회 정기총회가 열렸다.

 

청주시학교학부모연합회 선거관리위원회의 주관 하에 이루어진 선거에서 93%의 찬성표를 받은 신송초 고현주 회장(사진)이 2020학년도 청주시학교학부모연합회장으로 선출되었다. 신송초 고현주 회장은 2018학년도 충청북도학교학부모연합회 사무국장과 2019학년도 청주시학교학부모연합회 초등부 회장을 역임한 바 있다.

 

학부모회 법제화, 유치원학부모회 편성 및 연합회 가입 추진, 교육환경개선을 위한 스쿨존 내 안전강화 등을 핵심공약으로 내 걸고, “교육의 한 주체로서 적극적인 학부모 참여를 통해 청주교육 발전에 이바지하고자 한다고 당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청주시학교학부모연합회 임원진에는 수석부회장에 경덕초 학부모회장 엄지애, 혜원학교 학부모회장 박현숙, 초등회장에는 개신초 학부모회장 노윤정, 중등회장은 충북여중 학부모회장 엄지연, 고등회장은 청주공고 학부모회장 고현아 등으로 구성되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