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영동교육지원청, 청렴 우수 직원・감고을 으뜸친절직원 선정
기사입력  2020/07/01 [07:49]   임창용 기자

 

▲ 사진 왼쪽부터 김형준, 황신애, 손정임, 손예섭.  ©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충청북도영동교육지원청(교육장 성경제)2020년도 상반기 청렴 우수 직원으로 행정과 김형준 주무관, 행복교육센터 황신애 주무관을 선정하고 2분기 감고을 으뜸친절직원으로 영동교육지원청 교육과 윤예섭 주무관과 영동초등학교 손정임 주무관을 선정했다.

 

행정과 김형준 주무관은 학원·평생교육 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각종 법령을 숙지하여 공정하고 투명하게 업무처리를 하였으며, 행복교육센터 황신애 주무관은 예산집행 및 각종 민원을 공정하고 성실하게 처리하여 상반기 청렴 우수직원으로 선정되었다.

 

2분기 감고을 으뜸친절직원으로 선정된 교육과 윤예섭 주무관은 전산업무를 처리하며 업무가 원활히 이루어질 수 있도록 큰 기여를 하였고, 영동초등학교 손정임 주무관은 예산 집행과정에서 책임있는 행정 구현에 기여하였고 구성원과의 협업과 소통으로 업무효율을 높이는데 기여하였다.

 

충청북도영동교육지원청 성경제 교육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우수 직원을 선정하여 직원들의 사기를 진작시키고 기관의 업무 능력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