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충북대 조형예술학과, 뉴욕 미술대학과 온라인 전시회 진행
기사입력  2020/07/02 [21:35]   임창용 기자

▲ 조형예술학과 이근형 학생 작품 스틸컷.  ©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충북대학교(총장 김수갑) 조형예술학과 학생들이 뉴욕의 명문 미술대학인 Art Students league (아트 스튜던트 리그 뉴욕), Columbia University School of Arts (콜럼비아대) , Parsons School (파슨스 미대), Long Island University (롱아일랜드 대학) 학생들과 온라인 국제교류 전시를 진행한다.

 

충북대 조형예술학과 4학년에 재학 중인 12명의 학생들이 참가한 ‘Art 52nd Street-Getting to know’ 전시회는 오는 714일부터 725일까지 진행되며,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 전시로 운영된다.

 

지도교수를 맡고 있는 조형예술학과 진익송 교수는 지역대학으로서 세계 명문대학과 이런 기회를 갖게 되어 기쁘다. 이번 전시회를 통해서 학생들이 도전에 대한 두려움을 버리고 글로벌 사회로 나아가기 위해 나도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가지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감회를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 참가한 조형예술학과 이근형 학생은 이번 국제교류전을 통해 예비 작가로서 해외진출을 경험하는 발판이 되었다. 비록 코로나19로 인해 전시회가 온라인으로 진행되었지만, 해외대학 학생들과 많은 의견을 주고받으며 동등한 자격으로 소통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라고 말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