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청주대 창업보육센터, 2020년 충북중소기업인상 수상
㈜한걸음 변창수·(주)카페인마케팅 이수안 대표이사 수상
기사입력  2020/07/03 [20:27]   임창용 기자

▲ ‘2020년 상반기 충북 중소기업인상’에서 청주대 창업보육센터 ㈜카페인마케팅 이수안 대표(뒷줄 오른쪽 첫번째)와 ㈜한걸음 변창수 대표(앞줄 왼쪽 세번째)가 모범여성기업인상과 유망창업기업인상을 각각 수상한 뒤 동료 수상자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청주대학교(총장 차천수)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인 한걸음 변창수 대표이사가 ‘2020년 상반기 충북중소기업인상유망창업인 부문을 수상했다. 카페인마케팅 이수안 대표이사는 모범여성기업인 부문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유망창업기업인 부문을 수상한 한걸음 변창수 대표는 빅데이터 수집 및 활용을 통한 IoT플랫폼 기반 사업으로 IoT 솔루션을 개발하는 기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2018년 입주해 전동보장구의 한계 및 문제점 개선의 기술혁신을 통한 경쟁력확보와 빠른 성장을 보이며 취약 및 소외계층을 위한 기술개발로 신규 인력창출에 기여하고 사회봉사 활동에도 적극 참여한 활동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여성기업인 부문을 수상한 카페인마케팅 이수안 대표는 지난 2017년 입주해 올해 5월 졸업한 기업으로, 기술분야와 경영분야를 독립적으로 운영하며 경영혁신을 위한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으며, 창의적 조직문화 형성, 출퇴근 자율시간제, 여성이 일하기 좋은 직장 만들기는 물론 여성 일자리 창출 기업홍보로 꾸준한 지역 행사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모범기업으로 평가 받았다.

 

충북중소기업청은 기술이 뛰어나고 경영능력이 우수해 지역사회에 모범이 되는 중소기업을 격려하고, 우수사례를 확산하기 위해 충북중소기업인상을 지난 1999년부터 포상하고 있으며, 올해는 총 17개 기업(우수중소기업인 5, 유망창업기업인 5, 모범여성기업인 5, 유망수출기업인 2)의 대표가 수상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