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옥천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옥천군자원봉사발전위원회, 제14대 금정숙 센터장 연임
기사입력  2020/07/06 [18:08]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옥천군자원봉사발전위원회(위원장 김재종, 10)6일 옥천군자원봉사발전위원회 위촉식을 갖고 제14대 금정숙(사진) 옥천군자원봉사센터장의 연임 지원에 따른 선임을 확정했다.

 

군은 지난 623일부터 72일까지 센터장 공개 모집을 하였다. 그 결과 금정숙 현 센터장의 단독 지원으로 이번 자원봉사발전위원회에서 연임 선임 심의를 진행하여 선임 의결하였다.

 

금정숙 센터장은 지난 2년간 매년 우수프로그램 지원, 이동자원봉사활동, 봉사DAY릴레이 지원 사업 등 활발한 자원봉사 사업을 이끌어왔다.

 

또한 2020년 현재 자원봉사자 가입자 수는 11,859명으로, 2018년 초창기 임기 때보다 903명이 증가하였다. 이는 적극적인 자원봉사 홍보에 따른 성과로 볼 수 있다.

 

한편 최근에는 코로나19 확산에 대비하여 마스크 제작, 학교 발열체크, 일제 방역의 날 활동 등 우리군 지키기에 힘쓰고 있다.

 

이러한 행보는 금정숙 센터장이 향후 3년의 임기 동안 이끌어 갈 옥천군자원봉사센터는 더욱 더 기대되는 이유이다.

 

한편 옥천군자원봉사센터는 1993년도에 최초 설치된 후 자원봉사자 모집 및 교육, 단체 육성 등 자원봉사에 대한 종합적인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