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음성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음성군, 군립 이동도서관 휴가철 특별 운영
기사입력  2020/08/11 [21:18]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충북 음성군이 하계 휴가철을 맞아 음성군립 이동도서관 특별 운영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군은 이동도서관 운영을 통해 하계 휴가철에 음성군 봉학골 산림욕장을 방문하는 피서객들에게 인문학적 쉼터 및 찾아가는 도서관 서비스를 오는 829일까지 제공할 계획이다.

 

이동도서관은 매주 화요일에서 토요일까지 오전10시부터 오후4시에 봉학골 산림욕장 주차장에서 운영하며, 휴양림 이용자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군은 봉학골 산림욕장 이용객들에게 책과 함께하는 색다른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음성군의 긍정적인 이미지를 제고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다만, 코로나19 감염증 예방을 위해 이동도서관 이용 시 체온 확인, 마스크 및 손소독제 사용, 방문 일지 작성 등 방역 지침을 준수하며 운행한다는 방침이다.

 

조병옥 음성군수는 이동도서관의 특별 운영으로 휴양림을 찾은 이용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고, 바쁜 일상 중에 여름휴가를 맞는 시민들이 숲 속에서 책을 읽으며 잠시 여유를 찾는 시간을 가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45인승 버스를 특수차량으로 개조한 이동도서관은, 아동일반도서 등 총 2천여 권의 장서를 구비해 지난 2월 한 달 간 9개 읍·면 순회 시범 운행을 마치고 68일 정식 개관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