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괴산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괴산전통시장, ‘I LOVE GOESAN 동행세일’ 행사 8일간 진행
기사입력  2020/08/13 [12:09]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충북 괴산군은 굿-Bye 코로나 굿-Buy 괴산사업 협의체(대표 이정우 괴산시장상인회장, 이하 협의체)’에서 ‘I LOVE GOESAN’ 동행세일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동행세일은 오는 14일부터 21일까지 8일간 진행되며 괴산읍의 70개 상가가 동참할 예정이다.

 

동행세일 기간 행사 참여 상가에서 결제하는 고객은 결제금액의 10% 할인혜택을 볼 수 있고, 3만 원 이상 결제한 영수증을 괴산시장고객센터(괴산읍 읍내로158-8)로 가져오면 경품권도 받을 수 있다.

 

협의체는 오는 21일 오후 7시에 괴산전통시장 아케이드 구간에서 열리는 치맥축제 때 경품권 추첨을 통해 양문형냉장고, 대형TV, 의류관리기 등 총 5백만 원 상당의 가전제품을 선물할 계획이다.

 

이번 동행세일에 참가하는 상가들은 괴산군청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 할 수 있고, 방문자가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건물에 10% 할인스티커도 부착한다.

 

협의체는 이번 동행세일과 함께 14일 저녁 6시부터 새 시장 일원에서 2021년부터 조성 예정인 젊음의 거리 홍보 행사도 함께 개최해 괴산사랑캠페인, 버스킹 공연 등을 열 계획이다.

 

또한 협의체는 이번 행사 기간 수재민을 위한 성금 모금에도 나선다.

 

군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출입구 별로 워킹스루 방역시스템을 설치하고 테이블마다 아크릴 칸막이 설치, 방문자 발열체크, 마스크 배부, 명부작성, 손 소독 확인 등 방역에 만전을 기할 방침이다.

 

 

이정우 괴산시장상인회장은 “I LOVE GOESAN 동행세일이 소상공인, 자영업자들의 경영난 해소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괴산시장상인회와 경제정책팀(043-830-3292)으로 문의하면 된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