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청주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한범덕 청주시장, 추석 명절 이동 자제 부탁
고향 방문 대신 마음으로 전달
기사입력  2020/09/14 [12:58]   임창용 기자

▲ 한범덕 청주시장은 14일 주간업무 보고회에서 추석 고향 방문을 자제하고 마음으로 대신해 줄 것을 부탁했다.  ©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한범덕 청주시장이 14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주간업무 보고회에서 추석에 고향에 방문하는 것을 자제해 줄 것을 부탁했다.

 

한 시장은 곧 다가올 이번 추석에는 고향 방문을 자제하자는 전국적인 캠페인이 일어나고 있다시민여러분께서도 되도록 이동을 자제하고 방문 대신 마음으로 대신하며 동참해주셨으면 한다고 당부했다.

 

코로나19 확산세가 주춤하고 있긴 하지만 여전히 안심할 수 있는 상황은 아니다라며앞으로도 사회적 거리두기 등 방역에 최선을 다해야 한다라고 말했다.

 

특히 지난 주에 오송제3생명과학 국가산단조성사업의 예비타당성조사가 통과돼 오송이 바이오 산업에 전세계의 메카가 될 수 있는 도약의 디딤돌을 얻었다라며앞으로 기반을 확충하고 사업이 정상적으로 추진될 수 있도록 노력해달라라고 강조했다.

 

아울러 57회 청주시의회 임시회가 오늘부터 열리는데 일자리 사업, 청주페이 발행, 시내버스 업계 지원, 방역, 수해복구 등 여러 가지 안건이 올라가 있다라며안건에 대한 보고 및 자료 제공 등에 적극적으로 임해서 이번 코로나19 등으로 어려운 분들에게 지원할 수 있도록 철저히 준비해달라라고 주문했다.

 

이 외에도 환절기 건강 관리 주의, 내년도 사업 준비 철저 등을 요청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