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괴산교육도서관, 교육프로그램 온라인 운영
기사입력  2020/09/16 [21:28]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괴산교육도서관(관장 고성구)하반기 독서문화교육프로그램을 학생들과 지역주민들이 책과 함께 사회적 거리두기를 할 수 있도록 온라인으로 전환하여 운영한다고 밝혔다.

 

16일부터 모집되는 온라인 강좌는 조물조물 집콕독서’, ‘소중하고 소소한 나만의 책 만들기’, ‘토닥토닥 그림책 마음 나누기’, ‘도전! 랜선 독서 토론’, 등 독서교육 6개와 ‘talk!() talk!() 영어교실’, ‘재미있고 신기한 과학나라’, 등 영어, 과학 교육 2개 등 총 8개 프로그램이며, 25일부터 순차적으로 운영된다.

 

프로그램 수강은 네이버 밴드와 줌(Zoom)을 활용하여 진행된다. 재료가 있는 프로그램은 도서관에서 재료를 수령한 후 영상을 보며 집에서 가족과 함께 만들기를 할 수 있으며, 대상은 영유아부터 초등학생까지로 가족과 함께 참여가 가능하다.

 

도서관 관계자는 코로나 19 장기화로 대면교육이 어려워 비대면 온라인 교육을 준비했다.”지역주민과 학생들의 지친 마음의 문화 갈증을 조금이나마 해소시키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괴산교육도서관 홈페이지 및 밴드,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