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국민의힘 충주당협, 전통시장 코로나19 방역 봉사
이종배 의원, 철저한 방역준수·안전하고 편안한 추석명절 되길
기사입력  2020/09/24 [19:00]   운영자

▲ 국민의힘 충주시당원협의회가 추석을 일주일여 앞둔 24일 충주전통시장을 찾아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방역봉사 활동을 펼쳤다.  © 김병주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김병주 기자=국민의힘 충주시당원협의회(위원장 이종배 국회의원)는 추석을 일주일여 앞둔 24일 충주전통시장을 찾아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방역봉사 활동을 펼쳤다.

 

이날 방역봉사에는 국민의힘 충주당협 각 위원회임원, 국민의힘 시의원, 지역당직자 등 30여명이 참여했으며 전통시장 상인회서도 방역도구를 지원했다.

 

방역 봉사팀은 이날 오후 3시부터 2개팀으로 나눠 자유시장과 무학시장, 성서문화의 거리 상점가 등 도심 전통시장을 돌며 시민들이 자주 이용하는 다중이용시설과 공용시설, 시장골목길, 상가 문고리 등에 소독제 분무 등을 실시하는 한편 시민들에게 코로나19 예방과 행동 지침을 준수해 줄 것을 당부했다.

 

 

특히 충주장날(25일)을 하루 앞두고 실시한 이번 방역은 명절 전통시장을 찾는 방문객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어 시민들이 안전하게 장보기를 할수 있도록 철저하고 세심하게 이뤄졌다.

·

바쁜 국회일정으로 방역활동에 참여하지 못한 이종배 국회의원은 “철저한 방역준칙을 준수하여 감염 확산에 함께 노력해 달라”고 당부하는 한편 “이번 추석은 코로나19 극복과 함께 안전하고 편안한 명절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