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옥천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옥천군노인장애인복지관, ‘2016 자원봉사왕’ 5명 선정
기사입력  2017/01/17 [22:54]   임창용 기자
▲ 옥천군노인장애인복지관은 한국사회복지협의회가 주관한 우수한 봉사자로 5명이 선정되었다.     © 임창용 기자


충북 브레이크뉴스임창용 기자=옥천군노인장애인복지관(관장 이준호)은 한국사회복지협의회가 주관한 2016년 당해연도 VMS 봉사실적이 우수한 봉사자로 5(연금자, 최성임, 이광순, 송창헌, 정운규)이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한국사회복지협의회는 사회복지 자원봉사활동의 육성과 지원을 위해 봉사실적이 우수한 자원봉사자에게 자원봉사자의 영예감을 고취하고자 ‘2016년 자원봉사왕’ 1,700명을 선정하여 인증서 및 부상을 해당기관에 전달해 왔다.

 

옥천군노인장애인복지관은 자원봉사왕으로 선정된 자원봉사자 5명에 대해 축하 및 감사 인사를 전하고 지속적인 봉사활동에 대한 노고를 치하하고자 16일 자원봉사왕 인증서 및 부상 전달식을 진행했다.

 

자원봉사왕으로 선정된 5명 중 3명이 장애인이다. 장애인 일자리에서 근로활동을 하면서 틈틈이 경로식당에서 봉사활동을 하고 있어 복지관을 이용하는 사람이라면 이 3명을 모르는 이가 없을 정도로 하루도 빠짐없이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외 2명도 경로식당에서 오랜기간 봉사활동에 참여해 타인으로 하여금 귀감이 되고 있다. 연금자님은 건강이 좋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꾸준한 봉사활동으로 작년에 이어 두 번째 자원봉사왕으로 선정됐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