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괴산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나용찬 괴산군수 취임식 개최
행사 간소화, 초청장 없이 문자 안내
기사입력  2017/04/18 [19:33]   임창용 기자
▲ 제43대 나용찬 괴산군수가 18일 취임식을 가졌다.     © 임창용 기자


충북 브레이크뉴스임창용 기자=충북 괴산군은 18일 괴산문화체육센터에서 각 기관단체장, ·군의원, 주민자치위원, 노인회장, 작목반장, ·여새마을지도자, 관내 기업체 대표, 공직자 등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43대 나용찬 괴산군수의 취임식을 열었다.

 

이날 취임식은 일체의 초청장도 보내지 않고 통상적인 문자로만 행사를 안내해 인위적인 동원이 아닌 군민이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자리로 꾸며졌으며 별도의 내빈좌석 배치 없이 모두가 동등하게 무대 아래에 함께 자리하는 특별한 행사로 진행됐다.

 

또한, 군민과 소통하고 화합하고자 하는 나 군수의 의지를 적극 반영한 검소한 행사로 평등한 자리, 자발적 참여, 군민의 소리 경청, 반듯하고 깨끗한 행정을 다짐하는 행사로 치러졌다.

 

이날 행사에는 각계·각층의 군민들이 참여하는 군수에게 바란다’ 1분 스피치 등의 여론 경청 프로그램이 주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으며,

 

특히, 군민 누구나 자유롭게 하고 싶은 말을 적을 수 있는 대형 게시판이 설치돼 이색적이고 독특한 행사로 군민들의 많은 인기를 끄는 행사가 됐다.

 

나용찬 군수는 취임사를 통해 군 살림을 맡을 수 있는 기회를 준 군민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군민과 함께하는 행복한 괴산 건설을 위한 군정운영 방향에 대해 설명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우선, “잘사는 농촌농민!, 건강하고 행복한 군민!, 활력 넘치는 지역경제 활성화!라는 비전아래 농민의 땀이 열매 맺는 잘 사는 괴산 실현, 소외됨이 없는 복지행정 전개, 군민 모두가 잘 사는 지역경제 활성화, 균형발전으로 미래가 행복한 괴산, 전국 제1의 문화·예술·관광·체육의 활성화, 인구증가와 일자리 창출, 군민이 하늘같이 섬기는 봉사행정을 7대 추진전략으로 정해 괴산의 새로운 도약을 시작하겠다고 다짐했다.

 

이를 위해 말 보다는 발로 뛰는 군수, 군민을 하늘같이 섬기는 군수가 될 것이며, 군수가 웃는 행정이 아니라 군민이 활짝 웃는 희망찬 군정을 펼쳐나겠다지난 선거기간 동안의 갈등과 오해, 불신을 모두 털어버리고, 서로 화합하여 우리의 희망찬 미래를 열어갈 수 있도록 군정발전에 아낌없는 지원과 협조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