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괴산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괴산군농업기술센터, 농협중앙회괴산군지부와 협약 체결
기사입력  2017/04/21 [20:43]   임창용 기자
▲ 괴산군농업기술센터는 21일 농협중앙회괴산군지부와 농업인 소득향상 등을 위한 상호 협력·교류에 관한 협무협약을 체결했다.     © 임창용 기자


충북 브레이크뉴스임창용 기자=충북 괴산군농업기술센터는 21일 농협중앙회괴산군지부와 농업인 소득향상과 농산업 발전을 위한 상호 협력·교류에 관한 협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두 기관은 농산업기술개발을 통한 농축산물의 생산·가공· 유통· 마케팅 활성화 및 고품질 농축산물 생산 지원에 유기적인 업무협력 체계를 구축해 긴밀한 협력관계를 유지해 나갈 계획이다.

 

업무협력 분야는 농업인 소득안정, 6차산업 활성화, 빅데이터 활용, 농자재 관리, 농업인 교육 및 컨설팅 등으로 이번 협약을 계기로 농업·농촌의 활력증진에 박차를 가하게 된다.

 

또한 농가경영안정을 위한 농작물재해보험, 새기술보급시범사업 농가 계약재배 확대, 지역별 농특산물 육성 등을 공동으로 추진해 나갈 예정이다.

 

조항직 농업기술센터 소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농협중앙회괴산군지부와 손을 맞잡고 농업인이 필요로 하는 현장 중심의 기술을 체계적으로 보급해 농산업이 국내 핵심 산업으로 성장해 나가도록 적극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