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괴산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제18회 괴산증평 청소년 효 한마음·과학·발명 축제 개최
기사입력  2017/04/23 [22:31]   임창용 기자
▲ 충북 한국예총괴산지회는 지난 21일 제18회 괴산·증평 청소년 효(孝) 한마음·과학·발명 축제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 임창용 기자


충북 브레이크뉴스임창용 기자=충북 한국예총괴산지회는 지난 21일 괴산문화체육센터 일원에서 제18회 괴산증평 청소년 효() 한마음·과학·발명 축제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청소년들의 재능과 개성을 표현하고 효 문화 정착으로 올바른 청소년 문화를 육성하기 위해 열린 이날 축제는 괴산·증평지역 중고등학생 3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과학발명, 국악, 무용, 문학, 미술, 연예, 연극, 음악 등 다채로운 행사와 경연이 펼쳐졌다.

 

이날 축제에서 두 지역 학생들은 국악, 무용, 문학, 미술, 연극, 연예, 음악 등 9개 분야 경진대회에 참가해 갈고 닦은 기량을 맘껏 뽐냈으며, 경진대회 입상자에게는 오는 67일부터 청주 예술의 전당 일원에서 열리는 충청북도 청소년 효()한마음축제에 참가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졌다.

 

또한 과학 및 발명 관련 체험부스 운영을 통해 다양한 체험활동을 제공하며 학생들의 흥미를 끌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나용찬 괴산군수는 평소 공부하면서 갈고 닦은 재능을 마음껏 발휘하고 우정을 쌓는 뜻 깊은 시간이 되길 바란다분명한 목표를 세워 열심히 노력하여 모교와 지역발전을 위해 훌륭한 일꾼으로 성장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