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포토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제2회 쌍둥이 힐링 페스터벌, 화려한 개막
기사입력  2017/04/30 [12:31]   임창용 기자

 

▲ 단양에서 열린 제2회 쌍둥이 힐링 페스터벌이 지난 29일 성황리에 개최됐다.     © 임창용 기자


충북 브레이크뉴스임창용 기자=전국 유일무이 이색축제로 관심을 모았던 쌍둥이 힐링 페스티벌이 지난 29일 성황리에 막을 올렸다.

 

올해로 2회를 맞은 이 페스티벌은 SES 슈의 쌍둥이 자매 라희·라율을 비롯해 전국에서 모인 쌍둥이 150여 쌍과 이들을 만나기 위해 찾아온 사람들로 행사장이 북적였다.

 

단양문화원이 주최한 페스티벌은 단양읍 상상의 거리 일대에서 쌍둥이 스타 선발전과 거리 퍼레이드 등 이색 행사와 21개의 다양한 체험부스로 치러졌다.

 

첫날에는 동화구연과 인형극, 버스킹 공연, '쌍둥이 스타 선발전', ‘쌍둥이 거리 퍼레이드버스킹 공연 등이 열렸다.

 

특히 거리 퍼레이드에서는 라희·라율 자매를 비롯한 150여 쌍의 쌍둥이, 공연 팀, 지역주민 등 수백여 명이 단양 시내 1.1를 행진하는 진풍경이 연출됐다.

 

행사의 하이라이트 쌍둥이 스타 선발전결선에는 예선을 거친 12팀의 다채로운 경연무대와 사운드박스, 윙크, 오로라 등 초대가수의 공연이 펼쳐졌다.

 

인기상은 참가번호 4번 김연서 김연주 자매, 장려상은 참가번호 6번 박경미 박민경 자매, 우수상은 참가번호 7번 최수연 최소원 자매, 상금 100만원의 최우수상은 참가번호 11번 안재민 안재준 형제가 차지했다.

 

둘째 날에는 이곳저곳 찾아다니며 미션을 수행하는 쌍둥이 가족 포스트 게임과 소망풍선 날리기 등이 진행됐다.

 

이날 쌍둥이 가족들은 구경시장과 상상의 거리 등지에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며 경품을 받는 등 즐거운 한때를 보냈다.

 

행사장에는 '느린 엽서 쓰기 체험', '쌍둥이 가족사진관 운영', '쌍둥이 타투 체험', '컵케이크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거리가 마련돼 인기를 끌었다.

 

행사장 인근 단양 구경시장에서도 할인행사와 경품, 공연 등이 다채롭게 준비돼 참가자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참가자들은 또 구경시장의 명물인 흑마늘 닭강정과 흑마늘빵, 마늘만두, 마늘순대, 아로니아 호두과자 등을 맛보기도 했다.

 

이번 행사에는 주요관광지와 패러글라이딩, 남한강 래프팅의 할인행사 등 풍성한 혜택이 주어져 실속만점의 행사였다고 참가자들은 입을 모았다.

 

행사 관계자는 "이번 축제는 쌍둥이 가족뿐만 아니라 관광객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으로 재미와 감동을 선사했다""앞으로 미흡한 점은 적극 보완해 전국 유일무이한 축제로 써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을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영상뉴스아래의 원본기사 보기 : 충북브레이크뉴스를 누르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