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포토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제천한방바이오엑스포, D-100일 성공다짐대회 개최
광화문 광장 다양한 홍보활동 펼쳐
기사입력  2017/06/14 [21:51]   임창용 기자

 

▲ 제천국제한방바이오산업엑스포 조직위원회는 개막 D-100일을 맞아 14일 서울 광화문 광장에서 ‘엑스포 성공다짐대회’를 개최했다.     © 임창용 기자


충북 브레이크뉴스임창용 기자=제천국제한방바이오산업엑스포 조직위원회는 엑스포 개막 D-100일을 맞아 14일 서울 광화문 광장에서 엑스포 성공다짐대회를 개최했다.

 

이 자리에는 엑스포조직위 공동위원장인 이시종 충북도지사와 이용걸 세명대학교총장, 집행위원장인 이근규 제천시장, 홍보대사인 탤런트 박주미를 비롯해 조직위원회, 범도민협의회, 자문위원회, 도민홍보단, 출향인사, 도시군 공무원 등 1,000여 명이 행사에 참석했다.

 

행사에 앞서 이시종 충북도지사와 이근규 제천시장은 서울시청을 방문해 박원순 서울시장과 제천국제한방바이오산업엑스포의 성공 개최를 위해 충청북도와 서울시 간 우호협약을 체결했다.

 

서울시는 이번 협약을 통해 엑스포 홍보 및 단체관람 유치를 적극 추진하고, 엑스포 성공 개최 지원을 위해 공동의 노력을 펼치기로 했다.

 

다짐대회는 한방차 시음, 이혈침 체험부스, SNS 홍보이벤트, 홍보기념품 나눔 행사, 캐릭터 탈인형 홍보 등 다양한 부대행사와 함께 성공기원 축하공연과 엑스포 홍보영상 상영을 시작으로 진행됐다.

 

이시종 충북지사는 대회사에서 이번 엑스포는 한방에 바이오를 더한 융복합산업의 미래를 전 세계에 보여줄 매우 뜻 깊은 행사가 될 것이다, “엑스포 개최를 통해 제천이 한방바이오산업의 메카로 자리매김 할 수있도록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이날 이심 대한노인회장, 윤홍근 바르게살기운동중앙협의회장, 최금숙 한국여성단체협의회장, 정현철 대한한약협회장, 김필건 대한한의사협회장, 김병원 농협협동조합중앙회장, 소진광 새마을운동중앙회장이 명예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이들은 엑스포 붐 조성을 위해 범국민적 관심을 높이기 위한 홍보 활동에 적극 나서게 된다.

 

깃발 퍼포먼스를 끝으로 D-100 성공다짐대회를 마친 조직위 관계자와 참석자들은 엑스포 캐릭터인 박달이와 금봉이를 활용한 홍보 퍼레이드와 청계광장 거리 홍보에 나섰다.

 

이근규 집행위원장은 대한민국의 먹거리산업의 새로운 동력으로 가기 위해 국민 모두가 하나 되어 지키고 키우고 계속해서 펼쳐 가야할 국민 모두의 꿈이라며, “바이오산업엑스포는 BtoB를 중심으로 기업과 기업 간의 교류협력, 새로운 형태의 교역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영상뉴스아래의 원본기사 보기 : 충북브레이크뉴스를 누르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