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포토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제13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 개막식 개최
기사입력  2017/08/11 [10:45]   임창용 기자

 

▲ 오감이 즐거운 영화와 음악이 있는 제13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 개막식이 제천 청풍호무대에서 개최됐다.     © 임창용 기자


충북 브레이크뉴스임창용 기자=지난 10일 오후 7시 제천 청풍호를 배경으로 아름다운 야경과 시원한 바람, 최고의 영화와 뮤지션이 함께 어우러지는 13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개막식이 열렸다.

 

이날 사회는 이하늬와 정상훈이 맡았으며, 개막식에 앞서 한지민 홍보대사를 비롯한 영화배우, 국내외 음악감독과 이근규 제천국제음악영화제 조직위원장, 허진호 집행위원장의 레드카펫 행사가 진행됐다.

 

지난 10일부터 15일까지 6일간 펼쳐지는 아시아 유일의 음악영화제인 제천국제음악영화제는 세계영화의 흐름을 장르에 구분 없이 음악을 소재로 만든 34개국 107편의 최신 음악영화와 공연을 선보인다.

 

허진호 집행위원장은 올해 수상작 후보로는 2편의 드라마와 5편의 다큐멘터리를 포함하여 총 7작품이 올라왔다며, 국내외 심사위원 5명이 경쟁 작품중 1편을 롯데어워드로 선정할 계획이라고 밝혔고, 6년간 중단되었던 음악영화 사전 제작지원을 올해부터 시작한다고 말했다.

영상뉴스아래의 원본기사 보기 : 충북브레이크뉴스를 누르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