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진천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진천군, 3분기 진천군통합방위협의회 개최
을지연습 대비 지역안보 현안 점검
기사입력  2017/08/15 [08:57]   김봉수 기자
▲ 진천군 통합방위협의회는 지난 14일 2017년 을지연습 대비 지역안보 현안 점검 회의를 개최했다.     © 김봉수 기자


충북 브레이크뉴스김봉수 기자=진천군 통합방위협의회(의장, 송기섭 진천군수)는 지난 142017년 을지연습 대비 지역안보 현안 점검을 주제로 진천군청 3층 대회의실에서 현안 점검 회의를 개최됐다.

 

이날 회의는 송기섭 진천군수, 김민호 경찰서장, 방영균 제2161부대 3대대장, ···경 단체 통합방위협의회위원, 관계공무원 등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2017년 을지연습 준비상황 보고, 지역방위대책 토론 등 지역안보 현안을 중심으로 진행됐다.

 

송 군수는 ·평시 경계가 모호해 지고 있는 안보환경에서 테러에 대비한 국민의 안전과 국가기반시설의 대한 보호대책을 적극적으로 강구할 필요가 있다통합방위협의회 위원들이 협력해 2017년 을지연습이 성공적으로 진행될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전시 비상사태를 오는 21일부터 34일간 개최되는 ‘2017년 을지연습은 나라를 지키고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기 위한 국가에서 실시하는 종합 비상대비 훈련으로, 진천군, 진천경찰서, 진천소방서, 2161부대 3대대, KT진천지사, 한국전력공사 진천지사, 한국도로공사 진천지사 등 14개 기관 1,000여명이 참가할 예정이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